본문 바로가기

[미국맛집리뷰/OC 얼바인] 터스틴디스트릭트의 루실 바베큐 / 저렴하게 먹는 꿀팁

여행 그리고 맛집/미국 맛집 리뷰 2020. 3. 13.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얼바인 맛집은요, 바로 Lucille's Smokehouse BBQ 입니다!

 

 

루실 바베큐 (Lucille's Smokehouse BBQ)

#미국페밀리레스토랑 #스테이크전문점 #BBQ전문점 #캐주얼한분위기

 

Lucille's Smokehouse BBQ

루실 바베큐 레스토랑은 제가 입사 후 첫 회식으로 갔던 장소였어요!

팀장님께서 신입 인턴에게 미국 레스토랑을 경험시켜주겠다는 취지로 선정되었는데, 한국에서도 유명한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같은 미국 전형적인 패밀리 레스토랑 느낌이었어요.

 

 

Lucille BBQ의 메뉴

당시 저희 팀은 7명 정도였기 때문에 Family Supper로 먹고 몇 가지 메뉴를 추가했던 것 같아요.

 

원래는 고기 한 종류와 사이드 두 가지를 골라 함께 나온다면, 패밀리 정식은 고기 3종류, 사이드 네 가지가 따로 나와서 각자의 플레이트에 덜어 먹을 수 있어요.

 

자세한 메뉴는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https://lucillesbbq.com/menu/items/backyard-family-feast-bbq-feasts-family-size-menu

 

Menu | Lucille's Smokehouse BBQ

Become a preferred guest of Lucille's and receive a $10 off $30 coupon, exclusive promotions (like a free appetizer or dessert on your birthday), announcements, and more! Simply complete the form below.​ All fields with * are required You only need to regi

lucillesbbq.com

저희는 이렇게 주문했어요!

 

<애피타이저> - 별도 구매

SPINACH & CHEESE DIP

LUCILLE’S ONION STRAWS

 

<고기>

1. Rib Choice (Two racks of baby back ribs / Two racks of St. Louis ribs)

2. Two half BBQ chickens

3. Meat Choice (Pulled pork / Rib tips / Smoked turkey / Sausage)

 

<사이드>

Macaroni & Cheese

Kennebec Fresh Cut Fries

Southern Braised Greens

Creamy Coleslaw

 

<소스>

Original BBQ

 

 

딱 미국스타일. 양 진짜 많아요(ㅋㅋㅋ)

 

패밀리 정식이라 모든 음식이 큰 플레이트에 담겨 나왔고, 각자 개인 접시에 조금씩 덜어서 먹을 수 있는 방식이었어요. 종류가 워낙 다양한 바람에 서버가 계속 음식을 가져다줘서 저희 모두 당황했었어요(ㅋㅋㅋ)

 

애피타이저로 먹었던 SPINACH & CHEESE DIP (시금치&치즈 나쵸)가 저는 진짜 맛있었어요. 제가 워낙 나쵸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디핑 소스 자체가 짭조름하고 맛있더라구요!

 

고기 또한 두말할 것 없이 맛있었어요. 다만 음식 자체가 매우 기름져서 그런지 쉽게 물리더라구요. 사이드에 꼭 샐러드를 추가하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저흰 코울슬로를 추가했는데, 이게 고기보다도 먼저 바닥을 드러났었어요ㅎㅎ

 

7명이서 갔는데, 사이드 음식은 많이 남겨서 투고 박스에 챙겨 왔을 정도였어요. 음식 자체가 느끼한 편이다 보니까 많이 먹진 못하겠더라고요. 그래도 맛있게 먹어서 기억에 남았던 첫 회식 장소였습니다ㅎㅎ

 

 

 

추가로 Lucille BBQ를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꿀팁을 알려드릴게요!

 

바로 코스트코 기프트카드를 이용하는 것인데요.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프랜차이즈 레스토랑 기프트카드

미국 코스트코 매장에 가시면 입구를 바로 지나서 이런 기프트카드 가판대가 쫙 놓여 있어요.

Lucille BBQ는 50불짜리 기프트카드 2장을 $74.99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그러니까 100불어치를 75불에 산 거고, 약 25불을 절약할 수 있었던 딜이었죠!

 

기프트카드로 교환하기

저 종이 판대기를 들고 계산대에서 계산을 마치면, 담당 직원이 안내를 도와줍니다. 따라가서 저 판대기를 내면 우리에게 익숙한 플라스틱 기프트카드로 교환을 해줘요.

 

저희는 이 날, 3장(300불어치) 기프트카드를 224.97불에 구매했구요. 약 75불의 할인을 받았다고 보면 될 것 같아요!

 

 

여러분도 꼭 코스트코에 있는 기프트카드 할인을 놓치지 마세요!

 

 

 


주소 : 2550 Park Ave, Tustin, CA 92782

주차 : 무료주차 가능

영업시간 : 일-목 11:00am - 10:00pm | 금,토 11:00am - 11:00pm

(주말 및 공휴일은 변경이 있을 수 있으니 매장에 문의하시길 바래요!)

연락처 : (714) 259-1227

 

구글맵 : https://goo.gl/maps/RR7SnSfDAs3qFbsaA

Yelp 후기 : https://www.yelp.com/biz/lucilles-smokehouse-bar-b-que-tustin-3?osq=Lucille%27s

 

Lucille's Smokehouse Bar-B-Que

★★★★☆ · 숯불구이/바베큐전문점 · 2550 Park Ave

www.googl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