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유명 액세서리 브랜드인 판도라(Pandora)의 레이어드 링에 대한 구매 후기를 가지고 왔어요!
판도라 브랜드의 반지는 그리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 덕분에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데요.
저도 사고싶어서 계속 존버 하던 와중에 역대급 세일을 찾아서 무려 7개나 구매했다는 사실!
정가 기준 $380.00이었는데, 최종 결제할 때 가격은 $157.50으로 약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었어요!
인터넷 면세점에서 쿠폰을 영혼까지 끌어모아도 이 가격이 안 나오는데... 이 정도면 안 사는 게 손해 아니겠어요!?
제가 어떤 아이들을 데리고 왔는지 바로 보여드릴게요
모두 인터넷으로 구매했고, 손가락마다 사이즈를 정한 다음에 그 기준에 맞춰서 구매했어요. (구매처는 글 맨 밑에 적어두었습니다!)
7개 중 5개는 제꺼고, 나머지 2개는 친구 선물용으로 구매했답니다!
이름, 사이즈, 가격을 하나씩 차근차근 보여드릴게요.
01 PANDORA Heart Silver Ring with Cubic Zirconia (지르코니아 링, 원러브 링)
사이즈 : 50 | 가격 : $25.00 (정가 : $50.00)
한국에서도 정말 인기가 많았던 아이인 원러브 링이에요.
인피니티 링이나 링크드 러브와 함께 레이어드를 많이 하던 것 같더라고요.
전 기존에 있는 백금 커플링과 함께 레이어드 하기 위해 약지용으로 구매했어요.
사이즈는 너무 빡빡하지 않게 딱 맞았어요.
02 PANDORA Heart-Shaped Padlock Ring (하트 패드록 링, 러브락 링)
사이즈 : 52 | 가격 : $32.50 (정가 : $65.00)
다음으로 중지, 검지 용으로 구매한 러브 락링입니다.
실버도 인기가 많았는데, 저는 로즈골드 색상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TT
안 그래도 검지에 로즈골드 색상의 반지를 끼던 중이라 함께 레이어드 해보려고 조금 더 비싼 색상으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사이즈는 52인데 검지에 딱 잘 맞아요. (같은 52 사이즈의 반지보다 살짝 작은 느낌이에요)
03 PANDORA July Droplet Birthstone Ring (7월 신탄생석 링)
사이즈 : 52 | 가격 : $17.50 (정가 : $50.00)
세 번째로는 같은 사이즈의 7월 신탄생석 링이에요.
판도라에는 구탄, 신탄, 신신탄의 탄생석 반지 시리즈가 존재하는데요. 이미 단종된 구탄생석 링을 제외한 신탄, 신신탄은 현재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제 생일인 7월 탄생석에 맞춰 구매했어요.
사이즈는 52인데 검지에는 조금 낙낙한 느낌이 있어요. (같은 52 사이즈 반지보다 조금 큰 느낌이에요)
04 PANDORA Milky White Beaded Ring (밀키 화이트 비즈 링, 4월 신신 탄생석 링)
사이즈 : 54 | 가격 : $25.00 (정가 : $50.00)
네 번째로는 검지, 엄지용으로 4월 신신탄 링을 구매했어요.
화이트 비즈 색상이 정말 너무 예뻐서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사이즈가 크더라고요..
검지에 끼는 게 더 이쁜데 생각보다 많이 헐거웠어요 TT
혹시나 구매하실 분들은 좀 작은 사이즈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05 PANDORA CZ Her Majesty Ring (허 마제스티 링)
사이즈 : 54 | 가격 : $17.50 (정가 : $70.00)
다들 너무 예쁘지만, 그중에서도 제일 만족도가 높은 반지예요! 제 최애 반지입니다(내 맘 속 1등...)
심지어 가격이 가장 낮은 아이 중 하나예요!! 아니 이걸 외않사!?
사이즈가 작게 나왔다는 글을 읽고 조금 넉넉하게 샀더니 검지랑 엄지에 끼면 아주 찰떡이에요 찰떡.
처음에는 좀 부담스러운 디자인일 거라 생각했는데, 클래식한 맛이 있어서 어느 옷에도 잘 어울려요.
포인트로 하나만 끼고 나가도 너무 예뻐서 정말 너무 추천드립니다! TT (본격 영업 글)
판도라 반지는 제품마다 사이즈 편차가 크다고 들어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모두 다 잘 맞았어요.
예전처럼 약지에만 끼는 게 아니라, 이제는 여러 개의 반지를 레이어드 해서 끼는 추세다 보니
굳이 사이즈를 딱 맞게 사지 않아도 이래 저래 바꾸고 옮겨 가면서 낄 수 있으니 크게 사이즈가 중요하지 않더라고요.
코로나 때문에 매장에 방문해서 직접 껴보고 구매할 순 없었지만
그래도 나름 사이즈 선택에 있어서 실패는 없었던 것 같아요!
구매처 : https://www.jared.com/
* 현재는 할인 이벤트가 종료된 상태인데, 미국 연휴에 맞춰서 세일 행사가 잦더라고요!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이메일을 등록해서 알림을 받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미국생활 리얼 후기 > 뷰티, 패션,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얼후기/탈모샴푸] 미국 아마존 탈모샴푸 1위 퓨라도르(PURA D'OR), 가장 저렴하게 사는 법! (0) | 2020.07.27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