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후기/탈모샴푸] 미국 아마존 탈모샴푸 1위 퓨라도르(PURA D'OR), 가장 저렴하게 사는 법!

미국생활 리얼 후기/뷰티, 패션, 스포츠 2020. 7. 27.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국 아마존에서 탈모샴푸 1위 제품인 퓨라도르(PURA D'OR) 후기를 가지고 왔어요.

 

Hair Loss Shampoo 1위

 

아마존 사이트에서 'Hair Loss Shampoo'를 검색하면 가장 먼저 보이는 브랜드가 바로 퓨라도르(PURA D'OR)인데요.

 

한국에서도 직구를 통해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을 정도로, 이미 유명한 제품이더라구요.

 

전 남편 친구가 추천해 줘서 알게 되었는데, 이제 남편도 슬슬 관리할 때가 된 것 같아 다시 구매하게 되었어요.

 

단품, 세트 가격 비교

 

현재 아마존에서 샴푸 단품을 사면 $29.99이고, 컨디셔너와 함께 있는 세트를 구매하면 $39.99인데요.

 

10불밖에 차이가 나지 않아 세트 구매가 훨씬 이득인 것 같아요.

 

혹시 다른 사이트에서 저렴하게 판매하진 않을까 해서 더 조사를 해보았어요.

 

 

퓨라도르 코스트코 가격

코스트코를 먼저 살펴보니 아마존 판매가 $44.99인 Advanced 제품을 $39.99에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이것도 좋지만, 탈모 직빵 제품은 Original Gold Label이라고 배운 저는(ㅋㅋㅋ) 공식 홈페이지도 방문해보았어요.

 

 

퓨라도르 공홈 가격

 

공홈 가격도 아마존이랑 동일했는데, 자세히 보니 Subscription 가격이 15%나 저렴하더라구요.

 

아마존에서 구독할 시 5%만 할인해주는데, 훨씬 높은 혜택이었어요.

 

저희는 이제 이 샴푸만 사용할 예정이라 계속 사용할 의향이 있어서 바로 공홈에서 구매했답니다.

 

구매 주기는 제일 긴 90일로 설정했어요.

 

최종 금액 $33.99

 

아마존에서 찍어보니 세금 포함 $43.09에 살 뻔했지만,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독한 대신 10불 정도 저렴하게 살 수 있었네요!

 

해당 구독은 언제든 취소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3일 만에 도착

 

혹시나 배송이 느리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3일 만에 도착했습니다!

 

예전에 1통 써봤는데, 확실히 머리카락 자체에 힘이 생기는 느낌이 들어요.

 

 

퓨라도르 샴푸, 컨디셔너 제형

 

샴푸는 색이 거의 없고 점성이 있는 제형이에요. 특유의 시원한 향이 나고요.

 

컨디셔너는 이번에 처음 써봤는데, 생각보다 머릿결을 차분하게 해 줘서 좋았어요.

 

 

 

 

제가 머리카락이 원체 얇고 숱이 적어서 고민이었는데 (아직 탈모는 아니에요.... TT),

 

플라시보 효과였는지도 모르겠지만 뿌리 쪽 볼륨감이 생기는 느낌이에요.

 

혹시 저처럼 같은 고민을 가진 분들이시라면 꼭 한번 써보셨으면 좋겠어요 :)

 

 

PURA D'OR. PURA D'OR. Premium Botanical Based Performance Driv

Browse PURA D’ORs selection of premium botanical based performance driven hair therapy shampoos. Discover the benefits of healthy hair.

purador.com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퓨라도르 공식 홈페이지 링크는 여기에 남겨둘게요.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