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정보공유/쇼핑꿀팁] 학생할인(Student Discount)으로 아이패드 저렴하게 사자!

해외 소식/꿀팁 정보공유 2020. 5. 6.

 

 

안녕하세요!

 

저는 며칠 전에 아이패드 프로와 함께 애플 펜슬을 구매했는데, 최대한 저렴하게 구매하려고 열심히 찾아보면서 많은 정보를 알게 되었어요!

 

어제 글에 이어 오늘은 그중 하나인 학생 할인(Student Discount)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알려드릴게요.

 

아직 저번 포스팅을 보지 못하신 분들은 밑에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s://yezzy96.tistory.com/50

 

[미국 정보공유/쇼핑꿀팁] 리퍼브(Refurbished) 할인으로 애플 펜슬 저렴하게 사자!

안녕하세요 잘 지내셨나요!? 저는 며칠 전에 아이패드 프로와 함께 애플 펜슬을 구매했는데, 최대한 저렴하게 구매하려고 열심히 찾아보면서 많은 정보를 알게 되었어요! 오늘은 그 중 하나인 리퍼브(Refurbished..

yezzy96.tistory.com

 

 

애플에서 학생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Education Store로 들어가야 해요.

https://www.apple.com/us-hed/shop

 

Education Pricing and Student Discounts

Receive a discount on a new Mac or iPad for your studies with Apple Education Pricing. Available for students, teachers and staff.

www.apple.com

 

 

With the education discount, students, school staff, and students' parents can save up to $400 on Macs, $50 on select iPads, 5-10% on accessories, 50% on Apple Music, and 20% on AppleCare+ device protection.
애플 학생할인을 통해 학생, 교직원, 학부모는 Mac 제품은 $400까지, 일부 iPad 제품은 $50, 5-10%의 악세사리 할인, 50%의 애플뮤직 할인, 20% 애플케어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기본 가격

 

아이패드 학생할인 가격

 

아이패드 프로는 $50, 아이패드 에어/아이패드/아이패드 미니는 $20부터 할인이 되는 것을 볼 수 있어요!

 

 

제가 구매하려고 하는 아이패드 프로 11' 2세대 wifi 128GB는 신제품이라 다른 사이트에서는 할인을 하지 않기 때문에 지금 시점에서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아이패드 말고도 다른 맥 제품도 할인을 많이 하니 한번 찾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애플 제품에 학생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학교 이메일'이 필요한데요.

 

학교 이메일로 회원가입

 

저는 남편이 학교를 몇 년 전에 졸업했지만, 이메일을 연동해두어서 이 혜택을 유지할 수 있었어요.

 

 

아이패드 프로 구매 완료!

 

덕분에 할인 혜택을 받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무료 각인 서비스를 신청했더니 배송 기간이 더 길어진 것 같아요 TT 얼른 받고 싶은데..

 

 

 

자세한 제품 리뷰는 물건 받고 나서 할게요!

 

다음에도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올게요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