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여행/라구나 비치] 미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바다, 라구나 비치(Laguna Beach)

여행 그리고 맛집/미국 여행 2020. 6. 9.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비치 TOP 10에 선정된 라구나 비치(Laguna Beach)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라구나 비치(Laguna Beach)는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비치 중 하나로, 뉴포트 비치(Newport beach)와 다나 포인트(Dana Point)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LA 남쪽에서 약 50마일, 샌디에고 북쪽에서 약 80마일 정도 떨어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MSN.com에서 선정한 미국에서(캘리포니아가 아니라 미국 전체!) 가장 아름다운 비치 TOP10에도 이름을 올릴 만큼 많은 관광객이 사랑하는 비치 중 하나라고 하네요.

 

 

Heisler Park

 

라구나 비치를 진입하는 가장 메인 T자 형 도로에서 우회전 한 뒤, 하이슬러 공원(Heisler Park) 근처에 주차를 했어요.

 

이쪽부터 시작해서 해안선을 따라 걸어가면서 구경하면 편하더라구요.

 

 

라구나 힐(Laguna Hills)에 위치한 라구나 비치는 이름 그대로 언덕에서부터 해안선을 따라 경사 진 형태로 위치해있어요.

 

한국에서는 높게 올라갈수록 집 값이 싸지는데(달동네..?) 미국은 반대로 높아질수록 비싸진다고 하더라구요.

 

특히나 이런 바닷가+언덕의 조합의 집들은 정말 억 소리 나는 시세를 자랑한다고 하는데요, 덕분에 창가에서 보이는 오션뷰는 두말할 필요가 없겠어요 TT

 

 

 

Main Beach Park

 

라구나 비치 하면 가장 처음 보이는 것이 바로 이 메인 비치 공원입니다.

 

해변을 마주 보고 푸릇한 잔디가 펼쳐져 있어 많은 사람들이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농구장, 배구장 등 작은 경기장들도 있어서 운동하는 사람들도 많이 보이더라구요. 웃통 벗고 땀 흘리는 사람들을 보니 미드의 한 장면 같았던...

 

바다내음 가득한 바람 덕분에 무척 시원했고, 특히나 파란 바다와 초록색 잔디가 함께 보이는 이 풍경이 너무 아름다웠어요.

 

 

 

Posh Galleria

 

메인 비치 공원을 지나 쭉 걷다 보면 아기자기한 상점들이 무척 많더라구요.

 

수공예로 만든 인테리어 소품들이나 그림을 전시하는 갤러리도 많았어요.

 

제가 갔던 베니스 비치(Venice Beach)에서도 이런 공예품이나 개인 작품을 만들어 파는 곳을 많이 보았었는데요.

 

이 때문인지, 미국 비치에 오면 더 예술적이고 자유분방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것 같아요.

 

 

 

La Casa Del Camino

 

이 곳은 제가 아는 언니한테 추천받았던 오션뷰 맛집...

 

진짜 들어가자마자 깜짝 놀랐던 루프탑 바(Rooftop bar) 였어요.

 

호텔 맨 위층에 위치해서, 라구나 비치가 너무 잘 보이더라구요. 바다 위에 떠 있는 것 같은 느낌도 났어요.

 

루프탑 바에 대한 소개는 다음 글에서 더 자세히 다뤄볼게요!

 

https://yezzy96.tistory.com/81

 

[미국맛집리뷰/라구나힐] 오션 뷰 맛집 찾았다! 라 카사 델 카미노 호텔 루프탑 바

라 카사 델 카미노 호텔 루프탑 바 (La Casa Del Camino Rooftop Bar) #라구나비치맛집 #오션뷰맛집 #오씨루프탑바 #데이트하기좋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 글에서 맛보기로 알려드렸던 라구나 비치 오�

yezzy96.tistory.com

 

 

 

Cress Street Beach

 

루프탑 바에서 내려와 옆 골목으로 들어가면 해안가로 내려갈 수 있는 계단이 나오더라구요.

 

북적북적한 메인 비치도 좋지만, 이렇게 단 둘이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한 느낌의 작은 해변도 좋았어요.

 

벤치에 앉은 커플이 너무 예뻐서 사진을 찍어드렸던...

 

 

 

 

미국에 살면서 많은 비치를 가보게 되는데요. 신기하게 비치마다 느낌이 조금씩은 다르더라구요.

 

라구나 비치는 생기 넘치고 밝은, 그렇지만 너무 시끄럽지도 않은 그런 편안하고 따뜻한 비치였어요.

 

LA 근처 비치와는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는 곳이었거든요.

 

얼바인 근방이라 차를 타고 가기 편하고, 주위에 맛집도 많아 꼭 한번 가보셨으면 좋겠어요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