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정보공유/해외배송] 미국에서 무신사 쇼핑하기 (두번째 역직구 후기)

해외 소식/꿀팁 정보공유 2020. 7. 26.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찾아왔습니다 :)

 

한국에서는 코로나 경기부양책 중 하나인 '동행 세일' 덕분에 많은 업체가 큰 세일을 했었는데요.

 

저도 며칠 전 생일 기념으로, 한국 대표 멀티숍인 무신사에서 옷을 잔뜩 구매했어요!!

 

 

[미국 정보공유/역직구/몰테일] 미국에서 한국 쇼핑몰 배송받기 -1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국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 한 뒤, 미국으로 배송받는 법에 대해 다루어 보려고 해요. 해외에서 생활하다 보니 가장 불편한 점 중 하나가 바로 국산 물건을 공수해오기가 �

yezzy96.tistory.com

 

 

[미국 정보공유/역직구/몰테일] 미국에서 한국 쇼핑몰 배송받기 -2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 글에 이어서 한국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 한 뒤, 미국으로 배송받는 법에 대해 다루어볼게요. 아직 저번 포스팅을 읽지 못하신 분들은 밑에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s

yezzy96.tistory.com

저번에는 '몰테일'을 이용했었던 반면,

 

이번에는 구매 내역이 워낙 많고(옷 50만 원어치..), 빨리 배송을 받아야 하는 상황인지라 다른 배송대행지를 찾아보던 와중에 좋은 업체를 찾게 되었어요.

 

 

**100% 사비로 진행 후 작성한 글이며, 업체로부터 어떠한 대가도 받지 않은 순수한 후기입니다.

 

 

 

에이투지 해외특송 : 2020년 미국택배비 공지

안녕하세요 에이투지 해외특송입니다​2019년에 보내주셨던 성원에 감사드리구요, 동결된 2020년 미국택배...

blog.naver.com

바로 에이투지(AtoZ) 해외특송인데요.

 

저도 다른 블로그 통해서 알게 된 업체였는데, 워낙 빠르다는 후기가 많아 선택하게 되었어요.

 

지역 우체국 해외배송, DHL 50% 특송 등 다양한 업체들 많이 알아보고 견적을 받아보긴 했는데, 여기가 가장 저렴한 것 같더라고요.

 

 

블로그에서 카카오톡 친구 추가 후 견적을 여쭤보았어요.

 

해외배송 견적문의

 

다른 업체들 견적 받을 때에는 부피, 무게를 달라고만 말씀하시고... 저는 옷이라는 상품 특성상 측정이 불가능하니 참 난감한 상황이었어요.

 

에이투지에서는 많은 노하우가 있어 어느 정도 견적을 주시더라고요. (물론 저 금액보다 많이 나오긴 했어요ㅋㅋㅋ)

 

 

신청서 작성

 

대강의 견적을 받은 후, 배송대행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전달해주신 네이버 폼 링크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저야 배대지 이용을 해본 경험이 있어 어떻게 진행이 되는지 알고 있는데,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약관이나 신청방법 등을 자세히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고객번호, 주소지 안내

 

신청서 작성 후에는 물류센터 주소와 함께 쇼핑몰 주문 시 넣어야 하는 '고객번호'를 알려주셨어요.

 

물류센터에서는 택배 레이블에 적힌 고객번호를 보고 합배송을 해주시니, 꼭 기입해야 하는 번호예요.

 

 

이미 구매한 제품을 보내는 것이 아니라, 구매 전 주소를 받고 아예 배송지를 에이투지로 적었어요.

 

무료 합배송 서비스가 있기 때문에 여러 택배도 합쳐서 하나로 보내주신다고 하시더라고요.

 

 

한국 미국 시차가 있고, 동행 세일이라 많은 물건들이 품절이 되던 매우 급박한 상황이었는데도

 

빠른 답장 덕분에 신청서에 작성했던 제품 그대로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배송되는 택배들(ㅋㅋㅋㅋㅋ)

 

전 저렇게 따로 갈 줄 몰랐어요...(ㅋㅋㅋㅋㅋ) 세어보니 9개쯤 되는 것 같더라고요...

 

업체 측에서 엄청 번거로우셨을 텐데 배송되는 택배 꼬박꼬박 사진 찍어서 보내주셨어요 TT

 

 

상품 추가까지...

 

심지어 배송 중간에 상품 추가까지 했답니다..ㅋㅋㅋ

 

몰테일에서는 합배송 무조건 수수료 있었는데... 여기서는 무료로 해주시더라고요!

 

 

최종 금액

 

마지막에 물건도 추가해서 금액이 처음 견적보다는 높게 나오더라고요 TT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7월에 진행하는 할인 이벤트가 없었다는 점..?

 

수요일에 레이블 뽑아주시고 시차 때문에 입금이 좀 늦었는데도 불구하고 물건은 금요일에 도착할 뻔했지만 결론적으로 월요일, 그러니까 Business day로 3일 걸렸어요!!!

 

진짜 이렇게 빨리 도착한 거 처음입니다...ㅋㅋㅋㅋ 우체국 EMS만큼 빠른 것 같아요.

 

 

드디어 받은 한국 옷

택배 포장도 꼼꼼히 잘해주신 덕분에, 모든 물건들이 누락 없이 무사히 도착했답니다!

 

역시 옷은 한국 옷이 저렴하고 질 좋고 예쁜 것 같아요 :)

 

 

마지막 확인까지

 

마지막 확인 연락까지 주셨던, 너무 친절했던 곳이었어요~ 

 


 

전 부피무게로 진행되어 7.5KG에 90,350원 나왔는데 3일 걸렸거든요.

 

어머니도 우체국에서 택배 하나 부치셨다는데 9KG에 10만 원 정도 나왔다고 하시네요.. 근데 요새 코로나 때문에 인력이 부족해 3개월이 걸린다고 했대요...

 

언제 올 지는 받아봐야 알겠지만 TT 급하신 분들은 에이투지 해외특송 이용해서 받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