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후기/푸드] 미국 마트 Trader Joe's 이것들만 사자! 꿀템 총정리 2탄

미국생활 리얼 후기/푸드, 식재료, 스낵 2020. 5. 30.

 

안녕하세요!

 

트레이더 조(Trader Joe's)는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미국 대표 그로서리 마트인데요.

 

자체 라인업이 다양해 트레이더조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제품들이 많아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쇼핑하게 되는 곳이에요 (ㅋㅋㅋ)

 

저번 시간부터 트레이더 조(Trader Joe's)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꿀템들만 모아 정리하고 있는데요.

 

아직 1탄을 보지 못하신 분들은 밑에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s://yezzy96.tistory.com/71?category=859611

 

[리얼후기/푸드] 미국 마트 Trader Joe's 이것들만 사자! 꿀템 총정리 1탄

안녕하세요! 트레이더 조(Trader Joe's)는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미국 대표 그로서리 마트인데요. 자체 라인업이 다양해 트레이더조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제품들이 많아 시�

yezzy96.tistory.com

 

 

#05 시리얼

바닐라 아몬드 그레놀라 시리얼 (Vanilla Almond Granola Cereal)

 

Vanilla Almond Granola Cereal - $2.99

 

이 시리얼 진짜 한 입 먹고 박수쳤어요... 거짓말 1도 안 보태고 진짜 JMT입니다..

 

제가 아침에는 꼭 시리얼을 먹는데, 심지어 저녁 출출할 때에도 꺼내먹었던 기억이 나요(ㅋㅋㅋ)

 

그냥 보통 바닐라 맛 나는 그레놀라겠거니 했는데,

 

입 안 가득 달달하게 퍼지는게... 콘플레이크랑 섞어 먹으니 진짜 좋았어요.

 

가격은 한 박스에 2.99불이었어요!

 

 

 

 

 

#06 케이크

뉴욕 치즈케이크 (New York Cheese Cake)

 

New York Cheese Cake - $6.99

 

트레이더 조에는 디저트 종류도 정~말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뉴욕 치즈케이크입니다!

 

안에 동그란 한 판이 들어있는데 가격이 $6.99밖에 안 해요... 얼마나 혜자스러운지 TT

 

우리가 흔하게 알고 있는 그 치즈케이크 맛이에요!

 

밥 먹고 후식으로 야금야금 먹으면 3-4일 안에 없어지더라구요..

 

 

 

 

 

#07 쿠키

크리스피 크런키 초콜릿 칩 쿠키 (Crispy Crunchy Chocolate Chip Cookies)

 

Crispy Crunchy Chocolate Chip Cookies - $3.99

 

트레이더 조 냉동 코너 윗부분을 보면 각종 쿠키들이 있는데요.

 

그중 대표적인 인간 사료(?) 중 하나입니다...

 

제가 이걸 회사 갈 때 간식으로 들고 갔었는데, 하루 만에 다 먹었었어요(ㅋㅋㅋ)

 

우리에게 익숙한 맛이에요. 수분기 하나 없는 초콜릿 쿠키맛!

 

 

 

 

#08 와인

빌라 알레나 (Villa Alena)

 

Villa Alena - $7.99

 

이번에 추천받아서 사게 된 모스카토 와인인데요.

 

종류는 총 3가지(Peach Moscato, Moscato, Rose)가 있었는데 저는 이번에 피치 모스카토를 선택해왔어요.

 

알코올은 5% 정도라 그렇게 높지 않으면서 적당히 달달해 좋더라고요.

 

무엇보다도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분위기 낼 때 완전 딱이었어요!

 

가격도 한 병당 7.99불이니 혜자스럽고요.

 

다음에는 로제 도전해봐야겠어요!

 

 

 

 

심플러 와인 (Simpler Wines)

 

Simpler Wines - $4.99

 

트레이더 조에서 유명한 것 중 하나가 바로 캔와인입니다!

 

보통 와인을 사서 한 병을 까게 되면, 더군다나 탄산이 있는 스파클링 와인은 다 먹어야 한다는 강박 때문에 본의 아니게 과음을 하게 되는데요.

 

이건 딱 한 캔에 한 잔만 나와서 저녁때 깔끔하게 한 잔씩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여기 매장에는 총 4가지의 맛(화이트, 피치, 로제, 망고)이 있어서, 여러 가지 맛 중에 선택할 수 있더라구요.

 

4캔에 4.99불이니, 한 잔 당 1불 조금 넘는 가격인 건데. 너무 좋은 선택지인 것 같아요!

 

 

 

 

다음에도 더 좋은 추천으로 찾아올게요!

댓글